대부분의 구리 조리도구는 구리 특성상 조리 중에 오븐에 바로 연계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유리뚜껑 제외) 하지만, 오븐 안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250˚C를 초과해서는 안되며, 200˚C가 넘는 온도에서 장시간 조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금속 재질의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되나요?
구리의 모든 제품은 음식이 닿는 안쪽 면은 음식의 안전과 위생을 위해 스테인레스 스틸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금속 재질의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무방하나 강한 마찰로 인해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코퍼(구리) 냄비나 후라이팬을 세척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나요?
구리(동)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특별한 제품인 만큼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시면 고유의 광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음식물이 닿는 내부에 사용하시는 것은 금지합니다.
코퍼(구리) 냄비나 후라이팬 사용시 주의해야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구리는 스테인레스 및 알루미늄보다 뛰어난 열 전도율을 자랑하므로 중불에서 예열한 후에 사용하시기 바라며, 구리는 산성 물질에 반응 하므로 식초,레몬 등 신맛이 나는 물질에 닿지 않게 주의하세요.
코팅 후라이팬이나 냄비를 세척할 때 주의해야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부드러운 수세미와 세척용 연성세제를 사용하여 세척하면 더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세척 후 후라이팬을 쌓아서 보관하게 되면 바닥면과 손잡이가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코팅 후라이팬이나 냄비를 처음 사용 시 요리할 때 주의해야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처음 사용할 때에는 식용유를 한번 바른 후 사용하시고, 후라이팬이 비어있는 상태로 장시간 가열하면 코팅의 수명이 단축 될 수 있으니 주의히시기 바랍니다.
압력솥 사용 중 밥물이 흘러나와 넘치는데 불량인가요?
위의 설명처럼 밥을 하면 손잡이 부분에서 김이 배출되거나, 쌀과 물의 양이 많을 경우 물이 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2가지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쌀과 물의 양이 기준용량보다 초과되진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압력추 눈금이 2단까지 ...
압력솥에서 김(압력)이 새는데 정상인가요?
밥을 하는 중에 뚜껑 전면부에서 김이 나오는 것은 압력솥 내부의 압력이 일정 수치에 도달했기 때문에 그 이상의 과잉압력을 밖으로 배출하는 것이므로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기존 추가 돌아가면서 칙칙거리는 ‘추’ 타입의 압력솥과 동일한 현상입니다.
스테인레스 제품(냄비, 후라이팬)을 태웠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테인레스 제품을 가볍게 태웠을 경우는 물로 끓인 후 수세미로 닦아주며, 심하게 탄 경우는 커다란 곰솥에 물과 소다를 넣고 20~30분간 끓여줍니다. 음식물이 타서 눌러 붙었을 경우는 냄비 바닥에 베이킹파우더를 뿌리고 물을 약간 넣은 후 중불로 끓인 후 나무주걱 ...
스테인레스 제품(냄비, 후라이팬)은 사용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어떻게 길들이고 사용해야 하나요?
스테인레스 냄비/후라이팬 처음 사용할 때 (※ 제조과정상 묻은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한 과정) 1. 냄비나 후라이팬에 물을 약 1/3정도 채운 후 식초를 소량(5cc정도) 넣고 끓여줍니다. 2. 따뜻한 물에 주방용 중성세제를 풀고 스폰지나 부드러운 천으로 깨끗이 닦아줍 ...